이달 31일까지 100만원 상당의 여행이용권과 무료항공권 등 경품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진행

▲ CJ오쇼핑이 고객들의 손쉬운 여행 상품 쇼핑을 돕기 위해 'CJ몰 오투어 모바일'을 오픈하고, 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CJ오쇼핑)

[컨슈머와이드-강하나 기자] CJ오쇼핑이 고객들의 손쉬운 여행 상품 쇼핑을 돕기 위해 'CJ몰 오투어 모바일'을 오픈하고, 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오투어는 CJ몰 내 여행 전문관으로, CJ월디스,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20여 개의 국내 대표 여행사 상품을 비교·구매하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시아, 미주, 유럽 등의 패키지 여행 및 자유여행, 허니문 여행은 물론 항공, 호텔, 교통패스 등의 카테고리별 상품과 각종 특가 기획전이 운영되고 있다. 

'CJ몰 오투어 모바일'은 기존 CJ오쇼핑이 운영하고 있는 오투어의 모바일 버전이다. 오투어는 CJ몰 내 여행 전문관으로, CJ월디스,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20여 개의 국내 대표 여행사 상품을 비교·구매하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시아, 미주, 유럽 등의 패키지 여행 및 자유여행, 허니문 여행은 물론 항공, 호텔, 교통패스 등의 카테고리별 상품과 각종 특가 기획전이 운영되고 있다. 
이번에 오픈된  'CJ몰 오투어 모바일'은 PC와 동일한 쇼핑환경을 제공하여 고객 접근성 및 구매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이나 태블릿에서도 여행상품을 편리하게 검색하고 예약, 결제할 수 있으며, CJ몰 앱의 메뉴 탭 내에서 바로 접속이 가능하다. 

CJ오쇼핑은 이번  'CJ몰 오투어 모바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100만원 상당의 여행이용권과 무료항공권 등이 경품으로 내걸린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오투어 모바일 이벤트를 친구들에게 공유하여 선정되는 '홍보왕'에게는 해외항공권(1인 2매)도 제공된다. 

또한 모바일을 통해 해외패키지와 자유여행상품을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만원 여행 할인쿠폰도 증정된다. 또 결제 금액에 따라 CJ ONE 포인트를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카드사별 최대 7% 청구 할인 및 무이자 혜택(기간별 상이)도 주어진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