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1일 공식 모바일 몰 오픈… 신제품구매, 정보, 뉴스, 이벤트까지 구비

▲ 내달 1일 모바일 공식 쇼핑몰을 오픈하는 키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수입화장품의 유통채널을 선도해온 키엘이 이번엔 모바일 속으로 뛰어들었다. 공식 모바일 스토어를 내달 1일 오픈하는 것. 제품 구매는 물론 신제품 소식, 이벤트까지 키엘의 모든 소식을 모바일로 접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지금까지 키엘은 화장품 유통문화를 선도해 왔다. 지난 2012년에 수입 브랜드 최초로 상시 팝업스토어를 인사동에 오픈했었고, 롯데닷컴 등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한 신제품 선판매도 먼저했었다.

이러한 키엘이 최근 모바일 쇼핑의 활성화에 힘입어 모바일 전용몰을 오픈한다. 이 역시 업체 최초다. 이번 키엘의 공식 모바일 스토어는 단독 선 출시 제품이나 온라인 단독 혜택으로 기존 인터넷 쇼핑몰과 차별화를 기했다. 우선 내달 1일부터 키엘 베스트셀러 립밤 #1 출시 4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단독 선 출시한다. 이 밖에도 키엘 온라인 몰 단독 혜택인 1년 365일 더블 마일리지 혜택, 맞춤형 무료 샘플 제공, 무료 배송, 선물 포장 & 카드 서비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도 마련됐다. 모바일 스토어를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베스트셀러 여행용 2종 샘플,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킨 & 바디케어 여행용 3종 샘플,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질스튜어트 클러치를 각각 증정한다. 또한, 오는 내달 6일부터는 모바일 스토어 오픈 소식을 SNS 상에 공유한 고객 전원에게 화이트닝 케어 베스트셀러 여행용 3종 샘플 키트도 증정하며, 이 중 100명을 선정해 트래블 테스티드 솔루션 립밤 15ml 정품을 선물한다.

이와 관련, 키엘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 쇼핑몰이 유통채널로 떠올라 공식 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든지 키엘의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 그리고 제품구매 까지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