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마이드 제품 2종, 안티에이징 위한 ‘에이지 컨트롤’ 남성 위한 ‘맨 모이스처 컨트롤’

▲ 마몽드가 설을 맞이해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다양한 연령대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세트 4종으로 구성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마몽드가 설을 맞이해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다양한 연령대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세트 4종으로 구성했다.

무궁과희 근피에서 발견한 천연보습인자와 세라마이드가 만나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지키고,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는 세라마이드 제품을 통해 세트 2개를 구성했다.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기프트 세트와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스킨 로션 2종’ 세트다.

안티에이징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으로는 붉은 동백의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탄력과 주름 고민을 해결해주는 ‘에이지 컨트롤 2종’ 세트, 남성 고객을 위한 ‘맨 모이스처 컨트롤 2종’ 세트로 다양한 소비층을 소화한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2017년 마몽드 설날 기획 세트는 고마움을 표현하는 마음에 가치를 더 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전하며 “이번 설 명절의 풍성함을 더할 수 있는 따뜻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