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설 텐션 팩트 3종 출시, 금설 기윤 에센스의 한방 성분 담아 촉촉하게

▲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금설 텐션 팩트’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금설 텐션 팩트’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텐션 펙트라는 품목을 한방 화장품까지 확대시키는 모양새다.

텐션 팩트는 미샤가 지난 2016년 8월 첫 선보인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으로 쿠션을 대체할 제품이라며 대대적인 홍보를 했다. 지난 5일에는 에이블씨엔씨 어퓨에서도 텐션팩트 제품을 출시하며 브랜드를 확대했다. 이번에는 미샤 내의 한방 라인 금설에 적용하며 한방 화장품에도 텐션 팩트 제품을 적용했다.

금설 텐션 팩트는 인기 제품인 ‘금설 기윤 에센스’의 진귀한 한방 성분을 담은 고영양 팩트다. 한방 영양 크림을 바른 것처럼 촉촉하고 윤기를 부여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정제수 대신 25년근 발효 산삼수를 사용했으며 녹용 추출물 등의 한방 성분을 함유했다.

슬릭 커버 파우더는 피부 흠집을 메워 도자기처럼 매끄러운 피부 결을 연출한다. 윤기를 부여하는 유약보함액과 장미꽃수, 순금도 함유됐다. 유약보함액은 인삼, 녹나무, 강황, 천궁 등 열 가지가 넘는 한방 약재로 만든 미샤 만의 한방 원료다.

텐션 팩트의 특징인 ‘2중 텐션망’으로 세밀한 양 조절이 가능하며 정교한 장미 문양으로 동양미를 더했다. 1호 ‘화사한 빛’, 2호 ‘은은한 빛’, 3호 ‘건강한 빛’ 등 세 가지 색상이 준비됐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팀장은 “금설 텐션 팩트는 국내 최초의 고급 한방 텐션 팩트로 금설 기윤 마무리 에센스 등과 함께 사용하면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이달 말까지 예정된 금설 기윤 마무리 에센스 증정 이벤트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샤 ‘금설 텐션 팩트’의 용량은 17g, 가격은 3만 4,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