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소비자가 기준 42% 할인 판매, 포티샤 샴푸와 토뉘시아 샴푸로 구성

▲ 르네휘테르가 새해를 맞아 샴푸 2리터 대용량 특가 세트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르네휘테르가 새해를 맞아 샴푸 2리터 대용량 특가 세트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모근 강화용 ‘포티샤 샴푸’와 모발 강화용 ‘토뉘시아 샴푸’로 구성됐다.

르네휘테르의 포티샤 & 토뉘시아 2리터 샴푸 특가 세트는 포티샤 샴푸 600ml 2개, 토뉘시야 샴푸 600ml 1개, 토뉘시아 200ml 1개로 구성되어 총 2리터의 용량이다. 소비자 가격은 15만2000원으로 기존 소비자 가격 2만6000원의 200ml 샴푸를 기준으로 계산하면 약 26만원 상당의 제품을 4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또한 이 세트를 구매하면 콤플렉스 5, 포티샤 샴푸, 토뉘시아 샴푸, 토뉘시아 마스크, 압솔뤼 케라틴 마스크 등 총 5가지 제품의 디럭스 샘플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 특가 세트는 한정 수량 판매한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이번 특가 세트는 약해진 두피로 인해 가늘어지고 탄력을 잃어 쉽게 끊기는 모발을 다시 건강하게 가꿔주는 르네휘테르의 모근 〮모발 강화 솔루션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라며 기획 되었다.”며, “아름다운 모발은 건강한 두피에서부터 시작된다는 르네휘테르의 철학을 새해에도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세트에 구성된 포티샤 샴푸는 초록 알갱이에 에센셜 오일을 담아 두피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샴푸다. 토뉘시아 샴푸는 캡슐화된 에센셜 오일인 오렌지색 알갱이가 두피에 활력을 주고 영양을 공급하는 샴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