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사전예약참가자 전원 2성 대사부 우그웨이 증정 등 혜택 풍성

▲ 5일 쿵푸팬더3 for Kakao’, 시즌 2(이하 쿵푸팬더3)가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돌입했다.(사진:카카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쿵푸팬더3 for Kakao’, 시즌 2 업데이트 사전예약 개시

쿵푸팬더3 for Kakao’, 시즌 2(이하 쿵푸팬더3)가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정식 업데이트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예상 업데이트 날짜는 이달 하순이다. 그러나 계발 일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다.

5일 카카오에 따르면, 쿵푸팬더3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가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예약에 참여자 모두에게 2성 대사부 우그웨이가 지급된다. 친구에게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해 초대에 성공하면 5명부터 최대 20명 까지 등급에 따라 각각 게임 재화와 곡옥 뽑기권도 제공된다. 특히 20명 초대에 성공하면 곡옥뽑기권 10장과 함께 3성 메이메이를 선사해 시즌 2를 기대하는 모든 이용자들이 더욱 신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이 강화됐다.

카카오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 기간은 아직 정확하게 정해지지 않았지만 이달 하순쯤 될 것으로 보인다”며 “정식 업데이트기간내 업데이트를 해도 되지만 사전예약을 하면 업데이트에 대한 일정 및 다양한 혜택 등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 ‘쿵푸팬더3 for Kakao 시즌 2: 무적 5인방의 비밀’ 이라는 부제로 실시되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5 대 5 대전모드(Player vs Player)와 5 대 5 협동 모드(Player vs Enemy)가 새롭게 추가된다. 최고 85레벨로 만렙도 확장된다. 또한 각성 시스템 추가로 새로운 궁극기 획득은 물론, 한정된 각성 포인트 안에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성장 시킬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높인다. 특히 시즌 2 업데이트의 하일라이트는 최대 5명이 한 팀을 이뤄 다른 이용자들 혹은 몬스터들과 싸워나가는 5 대 5 대전 및 협동 모드로, 환상적인 팀웍을 바탕으로 조작의 재미와 함께 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