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일부터 판매시작..'상, 하, 좌, 우 분리 가능''인체공학적 3D 핏'등 편안함과 핏 중시

▲K쇼핑이 남성전문 언더웨어 브랜드 ‘라쉬반’의 ‘스텔론 더 프라임’ 라인 신제품을 오는 5일부터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제공:K쇼핑)

[컨슈머와이드 – 김하경 기자] K쇼핑이 남성전문 언더웨어 브랜드 ‘라쉬반’의 ‘스텔론 더 프라임’ 라인 신제품을 오는 5일부터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KTH 측에 따르면, ‘스텔론 더 프라임’ 라인 신제품은 라쉬반이 자사 특유의 기술을 적용해 기획하고 제작한 젋은 남성 타겟의 언더웨어다.

이번 K쇼핑 단독 브랜드로 론칭하는 ‘스텔론 더 프라임’ 라인의 특징을 보면 우선 특허 받은 실리콘밴드를 이용해 제작되어 상, 하, 좌, 우 분리가 가능하다. 특히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3D 핏은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또한 제품착용 시 배김이나 피부자극이 없는 히든봉제기법이 적용돼 밀착감이 높아져 깔끔한 바디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K쇼핑은 ‘스텔론 더 프라임 라인 7+1종’ 세트를 7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중 1종을 무료로 증정함으로써 구매자가 직접 착용해보고 상품 구매를 확정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방송일은 오는 5일 21시 40분이다.

 또한, K쇼핑은 ‘스텔론 더 프라임 라인 7+1종’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이자 5개월 혜택과 함께 신년맞이 기념으로 구매 고객 2000명을 대상으로 양말 3켤레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