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로즈 골드 등 핑크빛 프렌치 로즈에서 영감 받은 컬러 조합... 멀티 아이섀도 팔레트와 장미 모양 파우더 등 7종 제품 구성

▲ 랑콤이 출시한 스프링컬렉션(사진:랑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랑콤이 봄 준비에 나섰다. 정유년 스프링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 것. 이번 스프링 컬렉션은 핑크, 로즈 골드 등 핑크빛 프렌치 로즈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 조합이 매혹적이다. 여기에 화사한 봄 메이크업 위한 멀티 아이섀도 팔레트와 장미 모양 파우더 등 7종 제품으로 구성돼 여심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3일 랑콤에 따르면, 랑콤의 2017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은 핑크빛 프렌치 로즈가 만개한 파리의 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것으로, 메이크업 제품에 부드러운 감촉의 핑크빛 장미 꽃잎과 초록빛 잎사귀, 봄 햇살의 반짝이는 광채 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 제품으로는 6가지 아이섀도와 3가지 립 팔레트로 이루어진 ‘스프링 로즈 팔레트’와 핑크빛 장미를 형상화한 ‘스프링 로즈 스파클링 파우더’,우아한 로즈 골드 케이스의 ‘스프링 쿠션 컴팩트’, 양 볼을 생기 있게 표현해주는 ‘스프링 쿠션 블러쉬’ 외에 립 펜슬과 립 쿠션이 결합된 ‘스프링 파리지엔 립 듀오’, 크림 스틱 아이섀도인 ‘옹브레 이프노즈 스틸로’ 및 스프링 한정 틴트 오일 ‘쥬시 쉐이커’ 등 7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프링 로즈 팔레트’는 봄 메이크업을 위해 고안된 멀티 팔레트로 핑크-브라운, 실버-블랙, 그리고 미국 색채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2017년 컬러 그린 계열의 민트 등 6가지 색상의 아이섀도와 3가지 립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스프링 로즈 스파클링 파우더’는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은은한 펄이 가득 함유된 하이라이터로, 활짝 핀 핑크빛 장미의 모양을 담았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2017 스프링 컬렉션은 우아하고 생기 넘치는 봄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컬러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라며 “펄과 벨벳 등의 텍스처가 함께 구성된 스프링 로즈 팔레트와 립 펜슬 및 립 쿠션이 결합된 스프링 파리지엔 립 듀오 등으로 봄 메이크업을 하면 다양한 믹스 앤 매치 연출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