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한 기능성 중시 광고, SNS 통해 신제품 증정 이벤트

▲ 뉴발란스가 신제품 3D+백팩 출시를 기념해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SNS를 통한 ‘#3D플러스백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신제품 3D+백팩 출시를 기념해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SNS를 통한 ‘#3D플러스백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광고 영상에는 2017년형 3D+백팩의 업그레이드된 주요 기능과 활용법을 스토리로 담아냈다. ‘3D 디자인’ 및 측면 지퍼를 열어 수납공간을 확장할 수 있는 ‘듀얼 사이즈’, 젖은 우산을 보관할 수 있는 ‘방수 포켓’, 카드나 지폐를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숄더 미니지갑’ 등의 기능을 포함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보여준다.

광고 영상 기념 이벤트는 공식 SNS를 통해 진행된다. 뉴발란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3D+백팩 광고 영상을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을 댓글로 단 후 #뉴발란스, #3D플러스백팩, #백팩 해시태그 3개와 함께 공유하기를 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3D+백팩 광고 영상을 감상한 후,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이 나오는 순간을 캡처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뉴발란스 #3D플러스백팩 #백팩 해시태그 3개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다. 당첨된 10명에게 3D+백팩, 5명에게 CRT300를 증정한다.

한편, 뉴발란스 3D+백팩은 라이트 그레이, 블랙, 레드, 크림, 네이비 등 5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