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리코 에디션 출시, 직접 창작한 캐릭터 시리즈, 프랑스어로 닭의 울음소리

▲ 어퓨가 닭의 해를 맞아 ‘코코리코 에디션’ 7종 16품목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어퓨가 닭의 해를 맞아 ‘코코리코 에디션’ 7종 16품목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2017년 정유년을 기념해 암탉 캐릭터가 그려진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행운을 빈다는 의미다.

코코리코는 어퓨가 직접 창작한 암탉 캐릭터로, 코코리코는 프랑스어의 닭 울음소리다. 어퓨 측은 ‘닭의 해를 맞아 프랑스에서 행운을 들고 한국을 찾아온 닭’을 창작 콘셉트로 잡았다고 설명했다. 코코리코의 남편인 수탉 브레스와 아들인 병아리 뿌숑도 시리즈로 존재한다.

코코리코 에디션은 6색 섀도 팔레트인 ‘풀 오브 컬러 아이즈’ 2품목, ‘와인 시럽 틴트’ 3품목, ‘래스팅 네일즈’ 3품목 등 3종 8품목의 메이크업 제품과 ‘퍼퓸드 핸드크림’ 3품목, ‘비단 이불 마스크’ 2품목 등 4종 8품목의 보디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메이크업 제품들은 2017년이 붉은 닭의 해인 것에 맞춰 말린 장밋빛과 와인빛 등 붉은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에이블씨엔씨 김민수 어퓨 팀장은 “코코리코는 2017년이 모든 분에게 행운의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어퓨에서 직접 창작한 캐릭터”라며 “많은 고객분들이 코코리코와 함께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어퓨는 코코리코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코코리코 에디션 제품 1개 구매 시 코코리코 에그팩 비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증정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비단 이불 마스크와 래스팅 네일즈 제품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