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최근 신제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

▲ 토니모리 빅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2016년 마지막 세일을 실시한다. 토니모리는 오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율의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50% 할인품목도 풍성하다. 개인의 피부 타입 혹은 취향에 맞춰 선택이 가능한 더 탄탄, 더 하얀, 더 산뜻 스킨케어 라인과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에 좋은 타임리스 이지에프 라인이 세일 대열에 합류했다. 아톰 엔젤링 쿠션, 아이톤 팔레트 등 선물용으로 좋은 제품도 반값 구매가 가능하다.

올 1월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두 배 에센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와 탄력과 보습, 주름, 미백 등 복합 안티에이징 케어 블랙티 스킨케어 라인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다. BB크림, CC크림, 파운데이션, 쿠션의 기능을 한 데 담은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와 촉촉함과 컬러감이 뛰어나 고객들에게 ‘인생틴트’로 불리는 겟잇틴트 또한 20% 할인 판매된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들도 세일 기간을 맞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뛰어난 커버력으로 HD 피부를 연출해주는 고커버 파우더 팩트와 매끈한 실크 피부로 표현해주는 피팅 밤은 20% 할인한다. 비씨데이션에 오일 세럼을 추가해 촉촉함을 더한 비비세럼은 1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연약한 피부 케어에 좋은 제주 마유 바디 크림 1개 구입 시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 외에도 토니모리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은 백젤 아이라이너와 깃털 펜 모양의 패키지로 눈길을 사로잡는 잉크드 라이너는 10% 할인 판매한다. 피카츄 캐릭터를 활용한 비비쿠션, 바디클렌저와 로션과 함께 디그다 필 오프 팩 등 더욱 깜찍해진 제품들을 추가로 선보인 포켓몬 에디션은 신제품 포함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천원 미만 제품은 세일에 포함되지 않았다. 온라인 구매시 1만원 이상은 무료 배송혜택을 받는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단,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