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서 무결점 피부 뽐내, 박서준 화보 컷 담긴 ‘마스크팩 인젝션 3종 패키지’ 선보여

▲ 더우주(THE OOZOO)가 배우 박서준의 새로운 광고 사진을 27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THE OOZOO)가 배우 박서준의 새로운 광고 사진을 27일 공개했다. 방영중 드라마와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화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서준은 신선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더우주 측은 화보 촬영에서 배우 박서준이 무결점 피부를 뽐냈고, 가장 댄디하고 순수한 모습을 연출했다고 전했다. 더우주는 박서준의 화보 컷이 담겨있는 스패셜 박스 ‘박서준 마스크팩 인젝션 3종 패키지’도 출시한다.

이번 화보촬영의 광고 제품은 더우주의 신선한 마스크팩과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으로 촬영되었다. 더우주의 마스크팩 제품은 성분의 신선함을 보존하기 위해 앰플을 분리해 보관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전 앰플을 터트려 활성화된 영양 성분을 마스크팩에 주입한 후 믹스해 사용하면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광채 유지는 물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더우주 관계자는 “화보컷 공개와 함께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도 SNS에서 진행한다. 직접 박서준의 마스크팩을 체험할 수 있다”며 “마르지 않는 신선한 더우주의 마스크팩과 함께 올 겨울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