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음료권 한 장 포함, 오는 28일부터 전국 매장 선착순 진행

▲ ‘공차 신년카드’ 증정 이벤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공차코리아가 2017년 새해를 기념해 ‘공차 신년카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1만5000원 이상 음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 해당된다. 준비된 공차 신년카드에는 새해 기념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신년 카드와 공차 무료 음료권 1장이 포함되어 있다. 공차 측은 단순히 새해를 축하하는 평범한 카드를 넘어, 차 한 잔을 즐기며 신년 계획을 그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신년카드는 공차 시그니처 컵 모양과 직사각형 카드까지 총 두 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공차 시그니처 컵 모양의 신년카드는 깔끔한 화이트 컵에 반짝이는 별들이 그려진 슬리브와 공차의 상징인 붉은 컵 뚜껑으로 아기자기함을 더했다. 직사각형 카드는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촛불과 포근한 집 등을 표현한 파스텔톤 색감의 일러스트로 새해를 향한 설렘과 행복을 표현했으며, 선물하는 이와 선물 받는 이 모두 행복함이 가득한 2017년을 보내길 바라는 공차의 바람을 담았다.

공차코리아 마케팅실 이은영 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2016년 한 해 동안 고객 분들이 보내준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기획됐다"며 “공차코리아가 준비한 공차 신년카드를 통해 그간 감사의 인사나 사랑의 말을 전하지 못했던 주변 사람들과 따뜻한 정 나누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