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피부 타입에 최적화된 오일 포뮬러와 각질 케어, 출시 기념 20% 할인

▲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한스킨이 메이크업 클렌징과 블랙헤드 관리를 돕는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클렌징 오일&블랙헤드’는 건성, 지.복합성, 민감성 피부 타입 별 최적화된 오일 포뮬러로 각각 출시되어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해 쓸 수 있다.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AHA’는 건성에 적합한 AHA(글리콜산, 락틱산, 젖산)성분이 피부의 각질과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주며, 식물성 보습성분이 30%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는 촉촉함을 유지시킨다.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BHA’는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BHA와 레몬그라스 추출물, 퀴노아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과도하게 생성되는 유분 제거 및 블랙헤드를 케어한다.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PHA’는 피부와 직접적으로 닿는 면을 줄인 고점도 오일로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PHA성분은 분자 구조가 커서 피부에 천천히 흡수되어 민감한 피부의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준다.

한편, 한스킨의 ‘클렌징 오일&블랙헤드’의 용량은 300ml, 가격은 2만2000원이다.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출시기념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