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뚝섬한강공원 눈썰매장 개장..만3세 이상 6천원
17일 뚝섬한강공원 눈썰매장 개장..만3세 이상 6천원
  • 강하나 기자
  • 승인 2016.12.1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내년 2월 19일까지...연중무휴
▲ 17일 뚝섬한강공원 눈썰매장이 개장했다.(사진:한강사업본부 제공)

[컨슈머와이드-강하나 기자] 17일 뚝섬한강공원 눈썰매장이 개장했다. 운영기간은 내년 2월 19일까지다. 이곳에서는 눈썰매뿐만 아니라 빙어잡기, 유로번지, 비행접시, 로봇체험 등 다양한 놀이체험이 가능하다.

17일 한강사업본부에 따르면, 운영시간은 주간/주말 관계없이 매일 오전 9시부터오후 5시까지다.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기상악화로 안전에 우려가 있을 경우 운영시간이 임시로 조정될 수 있다. 매일 12시부터 1시간 동안 눈 정리 작업진행으로 눈썰매장 및 놀이시설 운영이 중단된다. 현재 대형 슬로프만 운영된다. 향후 소형 슬로프도 운영될 예정이다.

눈썰매장 이용요금은 만 3세 이상 6000원이다. 단, 소형 슬로프가 개장 될 때 까지 만3~ 만5세는 무료다.  국가유공자․장애인(1~6급) 및 장애인 보호자(1~3급)․65세 경로․다둥이 카드 소지자(등재가족 포함)는 증빙서류를 제시하면 입장료의 50% 할인이 가능하다.  36개월 미만 영아는 의료보험증, 주민등록등본 등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눈썰매장 입장권으로는 눈썰매(슬로프) 및 눈 놀이동산, 민속놀이 체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타 놀이기구도 마련돼 있다. 놀이기구의 종류는 ▲전동자동차, ▲로봇체험, ▲포크레인체험, ▲미니기차, ▲회전그네, ▲비행접시 등 종류가 다양하며 이용비는 놀이기구당 3000원이다. 기타 체험활동 이용 시에는 별도의 재료비가 필요하다. ▲빙어잡기(5000원) ▲유로번지(5000원)를 이용할 수 있다.

황보연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장은 “한강공원 눈썰매장은 여름철 수영장과 함께 겨울철 한강공원의 대표적 프로그램”이라며 “한강눈썰매장에서 겨울방학을 이용하여 가족과 함께 건전하고 즐거운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