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오는 18일까지 3일간,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 토니모리 빅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16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주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빅세일에서는 건조하고 추워진 겨울 날씨로 인해 생긴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할인한다. 피부의 힘을 키워주는 피부 성장인자 5가지를 함유하여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에 좋은 ‘타임리스 이지에프’ 스킨케어 라인을 50% 할인 판매한다. 렌틸콩의 영양 성분을 담은 ‘더 탄탄 라인’과 미백 효과에 좋은 벚꽃 추출물의 ‘더 하얀 라인’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올해 출시 돼 순한 보습으로 큰 인기를 얻은 ‘더 촉촉 그린티 스킨케어 라인’과 9월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더 블랙티 런던 스킨케어 라인’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파스텔 컬러 6가지로 구성되어 연말 파티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무지개빛 하이라이터 ‘루미너스 여신광채 오로라이터’와 두 가지를 함께 사용했을 때 더욱 아름다운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퍼펙트 립스 커빙 립스틱’과 ‘플랫 바’도 20%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토니모리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은 백젤 아이라이너와 깜찍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포켓몬 에디션은 전 제품 대상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단,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