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사무소'에 중개사 사진, 소개글, 위치, 안심추천매물 등 노출돼 보다 빠르게 매물 확인가능

▲직방이 직방 안심중개사에게 다양하고 효과적인 광고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안심중개사 맞춤형 신규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직방)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직방이 직방 안심중개사에게 다양하고 효과적인 광고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안심중개사 맞춤형 신규 서비스’를 시작한다.

 직방은 자사의 매물등록 관리정책을 철저히 따르기로 동의한 ‘안심중개사’를 대상으로 직방 첫 화면에 중개사무소를 소개하는 '안심중개사 즐겨찾기’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

 직방 측에 따르면, '안심중개사 즐겨찾기'는 직방 앱 이용자가 마음에 드는 안심중개사를 '즐겨찾기'에 추가하면 중개사의 사무소 정보가 앱 메인에 노출돼 해당 중개사무소의 정보와 보유 매물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중개사 한사람 한사람 마다 직장 앱 내에 '모바일 사무소'를 갖게 되는 것이다. 즐겨찾기로 생성된 '모바일 사무소'에는 중개사의 ▲대표사진 ▲소개글 ▲위치 ▲안심추천매물 등이 노출된다.

 이 서비스는 다음달 1일부터 직방 앱에서  이용할 수 있고 추후 웹 사이트에서도 이용 가능 하도록 준비 중이다.

안성우 직방 대표는  “경쟁이 치열한 부동산 중개시장에서 공인중개사들이 블로그나 커뮤니티 활동 및 검색광고 등을 통해 활발하게 홍보를 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안심중개사 즐겨찾기는 직방 앱 내 다양한 곳에서 이용자들의 눈에 띄기 때문에 중개사무소를 홍보하고 안심추천매물을 알리는 데 매우 효과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