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매장서 사진찍고 SNS 올리면 할인, 커플 대상 폴라로이드 촬영 서비스도

▲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오는 31일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디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마스크팩을 50% 할인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오는 31일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매장 내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DNA 프로아틴 마스크 등 메디힐 인기 마스크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연말 명동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에 커플 방문 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메디힐 마스크 드레스 2장을 증정한다. 마스크 드레스는 보습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며 예쁜 가면 모양이 프린트돼 있어 재미있게 팩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메디힐 온라인 몰에서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최소 3만원부터 15만원까지 구매 금액 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전구매 고객에게는 메디힐 라보케어 크림 2종 샘플을 증정한다.

메디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메디힐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이 좀 더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메디힐은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