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세럼 샘플 선착순 배포…단독 할인해택까지 제공

▲ 크리니크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천재세럼 샘플 공세에 나섰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크리니크가 카카오톡 이용자 공략에 나섰다. 플러스 친구들을 대상으로 스마트 커스텀-리페어 세럼의 샘플 무상 제공에 나선 것. 이 제품은 필요한 곳에 필요한 효과를 나타내 일명 천재 세럼으로 불린다.

크리니크는 25일 현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보이지 않는 손상까지 케어하는 스마트 커스텀-리페어 세럼 샘풀 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크리니크 카카오톡 홈페이지에 마련된 천재 세럼 샘플 쿠폰 받기를 클릭하면 2만원 상당의 천재 세럼 1.5ml 샘플 5매를 받을 수 있다. 단 선착순 한정수량이다.

크리니크가 천재세럼에 대해 공격적 홍보전을 펼치는 이유는 이 제품이 하반기 주력제품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지난 8월 출시된 크리니크 스마트 커스텀-리페어 세럼은 크리니크가 지난 5년 간의 수많은 실험과 연구를 통해 개발된 전세계 31개 특허 기술이 적용된 포뮬라를 제품에 적용했다. 이 포뮬라는  손상을 입은 피부를 이해하고 필요한 부위에 필요한 만큼 효과적인 성분을 전달해 주름 개선이 필요한 곳에는 주름 개선 성분을, 화이트닝이 필요한 곳에는 화이트닝 성분을! 끊임없이 변화하는 피부의 니즈 하나 하나를 세심하게 겨냥한 ‘맞춤형 손상 케어’를 제공한다.

이러한 맞춤형 손상케어가 가능한 이유는 앞서 밝힌 것과 같이 5년여의 연구결과로 탄생한 포뮬라 때문이다. 우선 포뮬라에는 홍조류, 카페인 등 만성적으로 지쳐 있는 피부를 다독여 줄 진정 성분 복합체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손상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블랙 멀버리 추출물(Morus Nigra Root Extract)로도 알려져 있는 다이아넬라엔시폴리아(Dianella Ensifolia), 황금뿌리추출물(Scutellaria Baicelensis Root Extract), 포도 추출물(Grape Extract)을 함유한 포뮬라가 고른 피부톤을 선사하고, 비타민 C 유도체가 포뮬라가 멜라닌의 과잉 생성을 막고 피부 표면의 다크스팟을 옅게 해준다. 여기에 글루코사민Glucosamine  & 살리실릭 산Salicylic Acid 등이
피부 턴오버를 촉진하여 피부 표면의 칙칙함을 완화해줘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이제품에는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복원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도 함유되어 있다. 울트라좀(Ultrasomes), 포토좀(Photosomes), 록시좀(Roxisomes) 등 캡슐화된 피부 개선 효소가 피부 본연의 개선 시스템을 활성화하여 피부 손상을 개선해 주고, 유청 단백질(Whey Protein), 희첨 추출물(Siegesbeckia Orientalis Extract) 등의 성분이 탄력을 부여해 피부에 탄탄한 힘을 준다.

이밖에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 보리 추출물(Barley Extract), 밀배아 추출물(Wheat Germ Extract), 오이 추출물(Cucumber Extract) 등이 피부의 보습 레벨을 유지시켜 주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유연하며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이다.

올바른 사용방법은 손바닥에 두 번 정도 펌핑해 손가락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발라 준다. 하루 두 번, 피부 타입에 맞는 3-스텝 스킨 케어 시스템 다음 단계에 바른 뒤 피부에 맞는 모이스춰라이저를 바르고, 특히 낮에는 자외선 차단제도 함께 사용해 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와 관련, 크리니크 관계자는 “노화의 속도, 외부자극에 대한 반응 등이 피부마다 제각기 다르다. 내 피부에 필요한 것을 정확히 이해하고 반응하는 나만의 맞춤 케어가 바로 스마트 커스텀-리페어 세럼”이라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들을 통해 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니크는 이달말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스마트 커스텀 리페어 세럼 30ml 구매 시 시너지 효과 샘플 9종 키트를 제공한다. 가격은 9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