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1일부터 브랜드 세일 진행. 올리브영 5일까지, 왓슨스 롭스는 7일까지

▲ H&B스토어(헬스앤 뷰티 스토어) 3사가 12월을 맞아 일제히 세일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H&B스토어(헬스앤 뷰티 스토어) 3사가 12월을 맞아 일제히 세일을 실시한다.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는 12월 1일부터 브랜드 별 세일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오는 5일까지, 왓슨스와 롭스는 오는 7일까지다.

올리브영의 경우 최대 50%의 할인이다. 메디힐, 미쟝센, 실크테라피, 해피바스, 이브로쉐, 코드 등의 브랜드가 최대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로레알, 메이블린, 차앤박, 닥터자르트, 뉴트로지나 등 올리브영 주요 브랜드는 모두 할인 대상이다. 제품 별로 할인율은 상이하며 제휴할인을 적용하면 포인트 적립률에 차등을 둔다. 같은 기간 ‘베스트 루키’ 제품을 구매하면 CJ ONE 포인트를 최대 20% 적립하는 혜택도 준다.

왓슨스도 최대 할인율이 50%다. 35%에서 50% 할인을 적용하는 브랜드는 키스미, 아임미미, 메이블린, 로레알, 조성아22, 보브, 메디힐, 미쟝센, 사이오스, 케라시스 등이다. 클리오, 페리페아, 우드버리 등의 브랜드는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루나, 마몽드, 브루주아, 비쉬 등은 10%~20% 할인율이 적용된다.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롭스는 최대 할인율이 65%이며, 할인 적용 품목은 약 6000여개에 달한다. 싸이닉, 스틸라, 라끄베르 등의 할인율이 높다. 오가니스트, A.H.C, 엘에이걸, 달팡, 크리니크, 폴라초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오는 7일까지 브랜드 세일 정보를 공유하면 5명에게 ‘얼트루 마스크팩 릴렉싱’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