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솔뤼 다마스크 로즈 크림’ 구매 고객 232명 추첨. 1등은 웨스틴 조선 호텔 숙박권 증정

▲ 랑콤이 ‘압솔뤼 다마스크 로즈 크림’을 사는 고객들 대상으로 ‘시크릿 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랑콤이 ‘압솔뤼 다마스크 로즈 크림’을 사는 고객들 대상으로 ‘시크릿 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1일부터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전국 랑콤 매장에서 ‘압솔뤼 다마스크 로즈 크림’을 구매하면 되며, 총 232명을 추첨해 당첨자 전원에게 화장품을 담아 휴대할 수 있는 ‘압솔뤼 베니티’ 파우치와 ‘압솔뤼 프레셔스 셀 로션(50ml)’ ‘압솔뤼 렉스트레 크림(5ml)’ ‘압솔뤼 크림 파운데이션100(5ml)’ 등 압솔뤼 라인의 제품으로 이루어진 5종 여행 키트를 증정한다.

1등 2명에게는 웨스틴 조선 호텔의 1박 숙박권이, 2등 10명에게는 80만원의 상당의 리미티드 듀오 립스틱 레쥬믈레가 함께 제공되며, 3등 20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호텔 식음권과 압솔뤼 거울을, 4등 50명에게는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 ‘197 딥레드’ 컬러를 증정한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시크릿 박스는 2016년을 마무리하며 랑콤의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고 밝히며 “랑콤은 2017년에도 고객 행복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랑콤의 ‘압솔뤼 다마스크 로즈 크림’은 50ml 37만 원이다. 안티에이징 ‘압솔뤼’ 스킨케어 라인의 제품으로, 진귀한 다마스크 장미 꽃잎을 농축한 로즈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피부 깊숙이 생기를 더해주고 주름을 완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