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위크 1+1’ 실시, 가격대 같으면 다른 제품도 선택 가능

▲ 스위스퓨어 ‘해피 위크 1+1’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스위스퓨어가 ‘해피 위크 1+1’ 세일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기간은 18일부터 오는 27일까지 10일간이며, 구매 시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가격이 동일하면 다른 제품을 선택할 수도 있다. 가령 ‘스위스퓨어 에버래스팅 타임 앰플’을 구매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받거나 동일 제품군의 같은 가격인 ‘스위스퓨어 허벌 블렌딩 앰플’이나 ‘페이셜 스킨 트리트먼트’등을 증정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방식이다.

스위스퓨어 측은 텐션망과 CC크림의 만남으로 피부에 탄력 있게 밀착되는 ‘도우 텐션 CC 밤’과 크림 하나로 기초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허벌 릴리프 커버 크림’ 등이 이번 행사의 주요 추천 제품이라고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정창현 스위스퓨어 팀장은 “이번 해피 위크 1+1은 스위스퓨어 브랜드 론칭 이래 가장 큰 규모의 행사”라며 “스위스퓨어 제품을 부담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기존 고객은 물론 새로운 고객들이 많이 찾아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누, 퍼프, 스펀지 등 일부 소품은 1+1증정 대신 30~20% 할인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