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스폰서십 채결, 유니폼 하의에 기업 로고. 제품 체험 이벤트 등 진행 예정

▲ 리더스코스메틱이 삼성농구단과 공식 스폰서십을 채결하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리더스코스메틱이 삼성농구단과 공식 스폰서십을 채결하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2016-2017 시즌 동안 삼성농구단의 공식 후원사로서 활동한다. 이번 시즌부터 서울삼성썬더스, 용인삼성생명블루밍스 유니폼의 상의 전면과 하의 전면에 리더스코스메틱의 기업로고(CI)가 부착된다.

또한, 홈경기장 내에도 리더스코스메틱의 광고영상이 노출되며, 경기 중 휴식시간에는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을 대상으로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를 비롯해 농구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 농구단 관계자는 “코스메틱 브랜드와의 공식 스폰서십 체결은 이번이 처음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코스메틱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과 함께 공식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며, “한국 팬들은 물론 전세계 팬들과 더욱 유대감을 형성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삼성 농구단의 공식 스폰서로서 선수들이 자신의 기량을 아낌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더욱 가까이에서 적극 응원 할 것”이라며, “앞으로 농구 경기장 안팎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리더스코스메틱은 물론 삼성 농구단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