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무료관’에서 비디오콘텐츠 감상하면 추첨 통해 쇼핑지원금 최대100만원 받을 수 있어

▲ LG유플러스는 2017 대입수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끝! 수험생·훈남훈녀 프로젝트’를 이달 17일부터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는 2017 대입수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끝! 수험생·훈남훈녀 프로젝트’를  오는17일부터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수능을 끝낸 수험생이 LG유플러스의 모바일TV 서비스 ‘U+비디오포털’의 ‘데이터 무료관’에서 비디오 콘텐츠를 감상하면 추첨을 통해 쇼핑지원금 최대 100만원(백화점 상품권)까지 증정한다. 비디오 콘텐츠를 감상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8일까지 진행된다.

U+비디오포털은 빅데이터 기반 맞춤 추천 기능 강화, 데이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무료영화관 및 차별화된 생활가치를 제공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LG유플러스는 콘텐츠 구매 비용도 없고, 데이터도 과금되지 않는 ‘데이터도 무료관’을 운영 중이다.

LG유플러스 한영진 비디오서비스담당은 “그 동안 수능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모든 수험생들이 힐링의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