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명에게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증정, 기간은 오는 29일까지

▲ LG전자가 키친패키지 론칭을 기념해 사연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전자가 키친패키지 론칭을 기념해 사연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며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LG전자는 최근 불꽃 없이 조리할 수 있는 주방가전 3종을 모아 ‘LG DIOS 키친패키지’를 론칭했다. 광파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광파오븐로 구성됐다.

광파 가스레인지는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 장점을 모은 제품으로 불꽃을 상판 아래에 배치, 불꽃이 직접 노출되지 않으며 빛으로 조리해 유해가스 발생량을 96% 줄인 제품이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인덕션 버너 화구 1개와 전기 버너 화구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광파오븐(ML32PW)은 원조 광파오븐에 New 스마트 인버터 기술을 적용, 불꽃 없이 ‘오븐’기능을 활용한 다양한 조리법이 가능한 제품이다.

론칭 기념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전기레인지 선물이 필요한 이유가 담긴 사연 작성 후 본인 SNS에 키친패키지 광고영상과 함께 공유하면 된다. LG전자는 이미지와 함께 100자 이상의 사연을 적은 이들에게 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응모자 중 총 3명에게 LG DIOS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BEH3G)를, 20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내달 10일 발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