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유래 고농축 앰플 성분이 함유된 ‘자연에서 찾은 앰플 마스크시트 5종

▲ 홀리카 홀리카가 새롭게 출시한 ‘자연에서 찾은 앰플 마스크시트 5종'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가을 보습력을 위한 최적의 마스크팩이 나왔다. 홀리카 홀리카가 자연 유래 고농축 앰플 성분이 함유된 ‘자연에서 찾은 앰플 마스크시트 5종을 출시했다.

23일 홀리카홀리카에 따르면, 자연의 건강한 에너지를 피부에 고스란히 전하는 ‘자연에서 찾은 앰플 마스크시트’ 5종은 피부 고민에 따라 매일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데일리 마스크 시트다. 히아루론산, 콜라겐, 세라마이드, 비타민, 알부틴 등을 담은 고농축 앰플 성분에 대나무, 석류, 꿀, 파인애플, 진주 추출물 등의 자연유래원료가 더해져 수분, 탄력, 보습, 활력, 브라이트닝 등 여성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해 준다.

마스크의 생명인 시트도 홀리카홀리카만의 기술력이 담겼다. 천연 펄프 내 특수 처리된 다공성 공기층(에어볼)이 유효성분들을 가득 머금고 있을 뿐 아니라 높은 밀착력과 흡수력으로 피부에 깊은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장점이다. 여기에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탤크 등 7無 처방으로 자연 그대로의 영양을 피부에 선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출시된 5종 중 우선 ‘자연에서 찾은 수분 앰플 마스크시트’는 수분이 많고 피부 진정에 탁월한 대나무 수(水)와 수분저장소 및 피부 윤활유 역할을 하는 히아루론산이 피부 속 깊이 수분감을 전달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자연에서 찾은 탄력 앰플 마스크시트’에는 천연 에스트로겐과 비타민이 풍부한 석류 추출물과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탱탱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특히 여성에게 좋기로 유명한 석류 추출물이 건강한 동안 얼굴을 완성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자연에서 찾은 보습 앰플 마스크시트’는 수분 보유 능력이 뛰어난 꿀이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에 친화적인 자연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피부 장벽을 강화해 준다. 특히 메마른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해 보드랍고 촉촉한 아기 피부로 가꾸어 준다.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자연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자연에서 찾은 활력 앰플 마스크시트’는 묵은 각질 및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파인애플 추출물과 비타민 C 유도체를 함유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한다.

‘자연에서 찾은 브라이트닝 앰플 마스크시트’는 천연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다량 함유된 진주 추출물과 알부틴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안색 개선 마스크시트로 한층 더 맑고 뽀얀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홀리카 홀리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5가지 피부 고민별 앰플 구성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1매에 1000원대로 가격적인 부분도 부담이 없다. 홀리카홀리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