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 출시 화보 공개

▲ 슈에무라의 신제품 루즈 언리미티드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 화보서 새신부의 설레임과 고혹미를 한껏 발산한 소이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새신부로 변신한 소이현이 설레임과 고혹미를 한껏 발산했다.

면사포와 드레스, 컬러 포인트 살린 립 메이크업으로 청순함부터 우아함까지 완벽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 이는 슈에무라 신제품 루즈 언리미티드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이하,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마이 디어 마트 컬렉션 화보를 통해 알려졌다.

슈에무라 뮤즈로 활동 중인 소이현이 참여한 이번 화보는 신제품 마이 디어 마트  출시에 맞춰 예비 신부 소이현의 설레임과 신비로움을 담았다.

화보 속 소이현은 앞둔 신부의 셀레임부터 우아하고 고혹적인 눈빛,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섹시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했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와 면사포, 위에서 아래로 점점 진해지는 삼색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핑크 컬러 입술을 통해 신부의 수줍음을 표현했는가 하면 블랙 컬러의 드레스와 도발적인 원색 컬러의 립 포인트로 고혹적인 자태를 보여주기도 했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이번 슈에무라의 화보는 출시를 앞둔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을 사용해 예비 신부 소이현의 청순함부터 고혹적인 아름다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표현했다”며 “많은 여성들이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을 통해 화보 속 소이현처럼 때론 청순하게, 때론 강렬하고 도발적으로, 올 가을 세련되고 엣지있는 매력을 뽐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텍스처로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인 루즈 언리미티드 립스틱 한정판이다. 슈에무라만의 독특한 성분인 스무딩 파우더와 스무드 글라이딩 젤로 입술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트렌디하면서도 한국 여성들이 좋아하는 6가지의 색상으로 다른 색상들과 쉽게 섞어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립 연출이 가능하다. 출시일은 내달 1일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