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중 신규 회원도 할인. 전 제품 대상 골드 회원 30%, 일반 회원 20%

▲ 더바디샵 멤버십 데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더바디샵이 올해 마지막 멤버십 데이 세일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기간은 4일, 5일 이틀간이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바디샵은 연 2회 LYB(Love Your Body) 멤버십 데이를 실시하고 있다. 기간 중 오프라인과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모든 회원은 할인가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규 회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세일의 할인 대상 품목은 더바디샵의 스킨케어, 바디제품, 헤어케어, 메이크업 제품 등 판매중인 전 제품이다. 단 포장 박스와 기 할인 제품은 제외된다. 멤버십의 상위등급인 ‘골드’와 ‘클럽’ 회원은 전 품목 30%, 당일 신규 고객을 포함한 ‘바디러브’ 회원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최근 출시된 '슈퍼 푸드 마스크'와 '오일 오브 라이프 젤 아이 크림'도 할인 대상이다. '화이트 머스크' 라인, 스팟 케어 기능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티트리' 라인 등 스테디셀러는 멤버십 데이 기간 때 항상 인기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더바디샵 관계자는 "2016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더바디샵에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 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올해 마지막 멤버십 데이를 통해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드리고자 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