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R.N.A. 파워 크림 사용 후기. 평가점수 별 4개

[컨슈머와이드 - 조 효원 컨슈머애널리스트]오늘 품평후기를 작성할 제품은 SK-II의 안티에이징 제품인 R.N.A 파워 크림이다. 일단 용기부터 보면 SK-II의 시그니처 색상인 레드의 제품 용기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SK-II의 시그니처 색상인 레드의 제품 용기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뚜껑을 열면 속덮개가 나온다. 하얀 크림이 들어있고 살짝 떠보면 매우 촉촉하다.

▲  매우 촉촉하면서도 쫀쫀하다.

뚜껑을 열고  제품을 손등에 발라보았다. 건조한 손등에 바르고 톡톡 두드려 흡수 시켜주니 약간의 윤광과 함께 촉촉해진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텍스처는 무겁지 않고 가벼운 편이며 수분감이 좋았다.
바른 후에도 끈적이지 않고 흡수 되며 흡수 된 이후에는 약간의 미끌거림이 있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니였다.

▲ 손등에 발라보았다. 촉촉하면서도 윤광이 흘렀다.

SK-II의 R.N.A 파워 크림은 피부 본래의 리듬을 되돌려주는 농축 피테라와 RNA 콤플렉스가 상하로 탄력을 끌어올려주고 좌우로 빈틈없이 꽉 채워 모든 각도에서 촘촘히 차오르는 탄력을 경험할 수 있다.

피부 탄력의 근원에 작용하는 스템 아카넥스와 신성분 RNA 콤플렉스’가 만나, 눈에 보이는 탄력 저하, 주름, 늘어진 모공 케어는 물론 빛의 각도에 따라 드러나는 아직 눈에 보이지 않는 탄력 빈틈,건조 빈틈,모공 빈틈까지 케어해 준다.
SK-II의 R.N.A 파워 크림에는 단백질, 엽록소, 비타민이 풍부한 클로렐라 성분이 새롭게 추가되어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도록 돕는다.

또한, 유분·수분의 보습성분이 샌드위치처럼 층층이 분포 되어 있는 제형을 라멜라 크림 제형이라고 하는데  이 라멜라 크림 제형으로 인해 오랫동안 탱탱하고 촉촉한 윤기를 경험할 수 있다.
피부의 구조와 흡사한 라멜라 크림 제형으로 보다 풍부한 질감은 물론 탁월한 흡수력으로 오랜 시간 촉촉함과 윤기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 올리브 내츄럴’ 성분을 포함한 독자적인 아로마 향으로 사용감의 질이 높다.

다음 사진들은  크림을 사용하고 효과를 본 뒤의 메이크업 후 사진이다.

이 크림을 자기전 나이트 크림으로 사용했는데 3일 정도 뒤부터는 화장이 전과 다르게 촉촉하고 화장이 오랫동안 무너지지 않는 탱탱하고 탄력적인 피부가 된 것을 느꼈다.

 

SK-II NEW R.N.A Power Cream 총평은 4.4점 ---------------------------------

발림성 ★★★★★
흡수력 ★★★★☆
텍스처 ★★★★★
보습력 ★★★★★
제품향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