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2 R.N.A 파워크림' 사용후기 평가점수 별 3개

[컨슈머 와이드-김가영 컨슈머애널리스트] 생기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줄 'SK2-R.N.A 파워크림'이다.피부에 영양을 주어 탄력개선, 주름개선의 효과가 있는 크림이다.

 

제품 외관이다. SK- 2 답게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디자인이다.  피부에 영양을 가득 가져다 줄 것 같은 느낌이다. 또한 무게감 있고 튼튼한 재질로 안정감 있는 느낌을 준다.

 

뚜껑을 열면 2차로 보호캡이 있어 내용물이 뚜껑에 뭍거나 밖으로 새어나올 걱정이 없다.
 

 

점성(텍스처)는 사진과 같이  무척 부드럽고 촉촉한 생크림같은 제형이다. 그리고 제품자체가 쫀쫀한 텍스처를 가지고 있지는 않다.
 

피부에 바르면 바로 보들보들한 느낌이 들며 얼굴에 생크림을 바르는 듯한 기분이 든다.
처음에는 흡수가 잘되고 흡수된 후에는 약간의 유분기가 얼굴에 맴도는 제품이다.
 

 

테스트 1일차에 비교해 보면 일단 안색이 환해졌다.칙칙하고 거칠던 피부가 영양을 받아 환해지고 피부결 또한 개선되었다. 개인적으로는 탄력있고 쫀득한 느낌보다는 보들보들한 느낌의 피부로 바뀌었다.
안티에이징, 탄력, 주름개선에 집중된 크림인 만큼 여드름에는 효과가 없는 것 같다.모공이 도드라져 보이는 것 또한 개선되었다.

 

R.N.A파워크림을 바르고 화장한 모습이다.
베이스로 이 크림을 사용해 촉촉하게 하고 결을 잡아주었기 때문인지 화장도 잘 먹고 시간이 지난 후에도 건조하거나 거칠다는 느낌이 없었다. 화장하기 전 아침기초에도 적당한 제품 같다.
단, 너무 많이 바른다면 겉도는 유분 때문에 화장이 밀릴 수도 있다. 적당량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SK-II NEW R.N.A Power Cream 총평은 3.4점 ---------------------------------

발림성 ★★★★☆
흡수력 ★★★☆☆
텍스처 ★★★★☆
보습력 ★★★☆☆
제품향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