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부터 10일까지…기어S3 구매시 기종 따른 시계줄 사은품 제공

▲ 삼성전자가 시계다운 디자인과 단독 사용성이 강화된 스마트워치 ‘기어 S3’의 블루투스 모델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4일부터 10일까지사전 판매한다.

[컨슈머와이드-민형기 기자] 삼성전자 기어S3에 대한 사전판매 기간이 잡혔다. 기간은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다. 가격은 39만9300원이다. 구매처는 삼성WA닷컴과 주요백화점 시계 매장 등 31곳이다.

3일 삼성전자는 시계다운 디자인과 단독 사용성을 강화한 스마트워치 ‘기어 S3’의 블루투스 모델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전 판매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기어 S3’ 블루투스 모델 판매가격은  ‘프론티어’, ‘클래식’ 모두 39만9300원으로 책정됐다. 사전 판매 기간 중 삼성WA닷컴(samsungWA.com)과 전국 주요 백화점 시계 편집 매장 ‘갤러리 어클락(Gallery O’clock)’ 31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전판매 기간 동안 구매하는 소비자는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기어 S3 프론티어’ 구매 고객은 카키 그린과 오렌지 레드 색상의 실리콘 시곗줄(3만원 상당)을 , ‘기어 S3 클래식’ 구매 고객은 네이비 블루와 올리브 그린 색상의 가죽 시곗줄(4만4000원 상당)을 사은품으로 받는다.

또한, 사전 구매 고객을 포함해 이달중 ‘기어 S3’를 구매하고 ‘갤럭시 앱스’ 앱에 접속하는 모든 고객은 시계 화면, 게임 등 6가지 앱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기어 S3는 IT 얼리어답터와 시계 애호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스마트워치”라며 “기어 S3를 한국 소비자들이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사전 판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월 독일 IFA에서 처음 공개된 ‘기어 S3’는 정통 시계 본연의 ‘시계다운’ 디자인에 첨단 기술을 더한 스마트워치로 22㎜ 표준 시곗줄과 교체 가능하고 시계 화면도 쉽게 변경할 수 있어 소비자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기어 S3 프론티어’는 아웃도어 의류는 물론 정장, 캐주얼까지 다양하게 어울리며 ‘기어 S3 클래식’은 실용적이고 모던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또한, 방수·방진 최고 등급인 IP68과 미 국방성의 내구성 인증 규격인 MIL-STD 810G를 획득해 야외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내장 스피커로 스마트폰과 연동한 통화 기능과 GPS, 고도기압계 등 다양한 센서와 S헬스로 운동에 최적화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기어 S3는 IT 얼리어답터와 시계 애호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스마트워치”라며 “기어 S3를 한국 소비자들이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사전 판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