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A평가]SKⅡ RNA 파워크림의 벨벳같은 부드러움과 촉촉함으로 환절기 피부지키기
[CWA평가]SKⅡ RNA 파워크림의 벨벳같은 부드러움과 촉촉함으로 환절기 피부지키기
  • 이로운 컨슈머 애널리스트
  • 승인 2016.11.1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Ⅱ RNA 파워크림 평가점수 별5개

[컨슈머와이드 - 이로운 컨슈머애널리스트]

▲ SKⅡ RNA 파워크림 외형

이번에 SKⅡ에서 새롭게 출시된 SKⅡRNA 파워크림은 SKⅡ 35년 역사상 소비자 조사에서 가장 큰 극찬을 받은 제품이라고 한다. 피부 본래의 리듬을 되돌려주는 농축 피테라™와 RNA 콤플렉스가 상하로 탄력을 끌어올려주고 좌우로 빈틈없이 꽉 채워 모든 각도에서 촘촘히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해준다.

▲ 벨벳처럼 부드러운 SKⅡ RNA 파워크림

SKⅡRNA 파워크림은 피부에 닿자마자 얇고 매끄럽게 발리면서 흡수 되어 피부를 꽉 잡아주고 채워줌을  느낄 수 있다. 눈에 보이는 탄력 저하, 주름, 늘어진 모공 케어는 물론, 빛의 각도에 따라 드러나는 아직 눈에 보이지 않는 탄력 빈틈,건조 빈틈,모공 빈틈까지 케어해주어 오랜시간 촉촉함과 건강한 윤기를 지속해 준다.

촉촉함과 벨벳같은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지만 많이 묽지 않고 얼굴의 상하좌우 각도별로 뛰어난 탄력을 선사한다. 얼굴 전체에 펴바르면 각도별로 라인을 잡아주어 윤기와 광채가 가득 채워진다.안티에이징 기초화장품은 다소 기름지고 무거운 경우가 많은데 SKⅡ RNA 파워크림은 흡수가 빠르면서 끈적이지 않아 바른뒤 아주 산뜻하면서도 메마른 피부에 생기가 돌았다.

▲ 피부의 윤기와 광채를 살려주는 SKⅡ RNA 파워크림 (3일차)
▲ 하루종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5일차)
▲  각도별로 얼굴 전체의 라인을 잡아주어 매끄러운 피부 완성 (11일차)

 

디자인 ★★★★

발림성 ★★★★★

보습 ★★★★★

향 ★★★★

수분지속 ★★★★★

 

피부 탄력을 잃기 쉬운 건조한 환절기, SKⅡ RNA 파워크림은 촉촉함과 탄력을 책임져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