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클리니컬 캠프’ 개최, 한식 테라피와 컬러 테라피 등

▲ 잇츠스킨은 오는 12월 2일 ‘잇츠스킨 클리니컬 캠프(IT’S SKIN Clinical Camp)’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잇츠스킨이 중국 소비자들에게 한국의 뷰티 비법을 알려주는 행사를 개최한다. 잇츠스킨은 오는 12월 2일 ‘잇츠스킨 클리니컬 캠프(IT’S SKIN Clinical Camp)’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잇츠스킨은 이번 행사에 중국 소비자 30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클리니컬 캠프를 통해 사흘 간 참가자 개개인의 피부 타입 테스트, 타입별 솔루션 제공, 컬러 테라피, 한식 테라피, 페이스 트레이닝, 피부 맞춤 컨설팅 등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몸 속 건강을 함께 가꿀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캠프 기간 동안 전문 컬러 테라피스트들이 직접 상담사로 나서 색을 이용한 심리 상태를 진단하고, 개인별 성향과 강점 등에 대해 상담하는 ‘컬러 테라피’와 최근 미국 할리우드에서 각광받고 있는 ‘요가 페이스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피부 타입 별로 맞춤 식재료와 제철 건강식으로 균형 잡힌 영양 한식 식단을 제안하는 ‘한식 테라피’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그리고 중국 여성들 사이에서 크게 유행하고 있는 일자 눈썹, 립 그라데이션 등 한국 여성 메이크업을 따라잡는 시간도 준비했다.

특히 잇츠스킨의 대표제품인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를 이용한 피부 맞춤 컨설팅 시간이 기대되는 프로그램이다.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주는 제품인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라인’을 참가자 피부 타입 별로 추천해 제품의 사용 순서 안내 등 기초 지식에서부터 피부 관리 전반에 대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만 6백5십만병이 판매된 파워10 포뮬러 제품은 10종 모두가 최근 중국 국가식품의약품감독관리총국(CFDA)으로부터 위생허가 심사를 통과했으며, 본격적인 중국시장 직진출을 앞두고 있다. 이에 잇츠스킨은 브랜드 콘셉트인 클리니컬 솔루션(Clinical Solution)의 의미를 구체적인 체험을 통해 널리 알리는 것에 초점을 둘 예정이다.

이번에 실시하는 1기 캠프는 중국 광군절 기간 동안 잇츠스킨 제품을 구매한 중국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참가자 30명을 선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