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함과 소녀스러움 담은 콘셉트, 베네피트다움 담았다 설명

▲ 베네피트는 반전 매력을 담은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크리스마스를 두 달 앞두고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베네피트는 반전 매력을 담은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의 콘셉트는 ‘걸스 걸스 걸스(Girls Girls Girls)’로 화려함과 소녀스러운 감성을 함께 담았다. ‘걸 팝(Girl pop)’은 사랑스러움을 더해주는 핑크빛 립&아이 세트로, 톡톡 튀고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사랑스러운 핑크빛 ‘단델리온’과 ‘포지틴트’&’포지밤’으로 양 볼과 입술을 물들인 뒤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롤러래시’를 통해 아찔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키시 미시(Kissy Missy)’는 키스를 부르는 틴트&립스틱 세트다. 두 가지 컬러가 믹스된 데아 리얼 더블 더 립 2종과 베네피트 틴트 2종으로 구성되어 청순하면서도 앙큼한 두 가지 콘셉트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롤리틴트’와 ‘데아 리얼 핑크 스릴 립스틱’을 통해 사랑스러운 ‘핑크립’을, ‘데아 리얼 레브드 업 립스틱’과 ‘베네틴트’를 통해 이번 F/W 트렌드인 ‘레드립’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마케팅 팀 안정은 부장은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화려하지만 소녀스러움을 담아 베네피트의 DNA가 특히 잘 표현되었다”며 “온라인에 선보이자마자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