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네이처 하이드로겔 마스크’ 10종, 경제적 가격으로 좋은 제품 소개하기 위해 선보인다 밝혀

▲ 네이처리퍼블릭은 ‘리얼 네이처 하이드로겔 마스크’ 10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새로운 마스크 팩을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캘리포니아 알로에와 아프리카 시어버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리얼 네이처 하이드로겔 마스크’ 10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일 1팩으로 마스크 시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어 다소 가격대가 높은 하이드로겔 제품을 저렴하게 선보이기 위해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10장 구매시 10장 추가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리얼 네이처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영양을 느낄 수 있는 농축 에센스를 듬뿍 담았으며, 하이드로겔 타입의 마스크 시트로 뛰어난 밀착감과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한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인도멀구슬나뭇잎 추출물이 진정 효과를 더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준다.

이 제품은 캘리포니아 알로에와 아프리카 시어버터, 모로코 아르간, 뉴질랜드 마누카 허니 등 청정 자연 성분을 함유한 10종으로 구성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특히 알로에는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며, 시어버터와 아르간은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깊은 영양감과 광채를 부여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마누카 허니와 자몽, 석류는 각각 피부 보습과 생기 및 탄력 유지에 효과적이다.

토너 사용 후 상, 하로 분리된 마스크 시트의 얇은 필름을 제거한 다음 아래쪽부터 순서대로 피부에 고르게 부착한다. 20분 후 마스크 시트를 떼어내고 남아 있는 에센스를 가볍게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촉촉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마스크 사용 전, 각질 제거를 통해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주거나 피부에 미스트를 뿌려 밀착력을 높이는 것도 한 방법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의 ‘리얼 네이처 하이드로겔 마스크 10종’은 1매 각 195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