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 컬러 딜리셔스 오일 루즈’ 33종류 오일 8가지 컬러로 연출

▲ 스킨푸드가 과즙 컬러를 오일 제형으로 연출하는 ‘비타 컬러 딜리셔스 오일 루즈’ 8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과즙 컬러를 오일 제형으로 연출하는 ‘비타 컬러 딜리셔스 오일 루즈’ 8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킨푸드 신제품 ‘비타 컬러 딜리셔스 오일 루즈’는 립밤의 촉촉함,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 립글로즈의 윤기 3가지를 하나에 담은 립 제품이다. 라임 오일, 유자 오일, 석류씨 오일 3가지 열매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에 빈틈없이 밀착되며, 메마르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잘 익은 과일처럼 풍부하고 선명한 컬러와 입술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오일 텍스처로 과즙을 머금은 듯 사랑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버건디부터 말린 장미빛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를 선보인다. 차분한 누드 피치 컬러의 ‘고소해단감인줄’, 피부톤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누드 핑크 컬러의 ‘보들해살구인줄’, 달콤 상큼한 캔디 핑크 컬러의 ‘달달해딸기인줄’, 말린 장미빛의 ‘우아해자두인줄’, 맑고 선명한 리얼 레드의 ‘생생해수박인줄’, 새콤한 자몽티처럼 로맨틱한 쿨 핑크 컬러의 ‘향긋해자몽인줄’, 농익은 와인빛의 버건디 컬러의 ‘농염해와인인줄’, 잘 익은 감귤처럼 쫀득하고 선명한 레드 오렌지 컬러의 ‘아삭해감귤인줄’로 총 8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위트 있는 네이밍으로 재미를 더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신제품 ‘비타 컬러 딜리셔스 오일 루즈’ 8종은 립스틱처럼 선명한 발색과 립글로즈의 윤기, 립밤의 촉촉함을 하나로 담은 제품이다”며, “올 가을, ‘비타 컬러 딜리셔스 오일 루즈’로 어디서나 돋보이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푸드의 ‘비타 컬러 딜리셔스 오일 루즈’의 용량은 3.2g, 가격은 1만29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