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비타컬러 후르츠 롤 스틱 7호 살구품은당당롤 평가점수 별 4개

 

[컨슈머와이드- 조효원  컨슈머애널리스트]  스킨푸드 비타컬러 후르츠 롤 스틱 (15,500/ 3.7g)
1호부터 8호까지 총 8가지 색상이 출시되어 있다. 그 중에서 7호 살구품은 당당롤을 테스트했다.

▲ 비타 컬러 립스틱 외관. 달달한 색감의 케이스다.
 

스킨푸드의 비타컬러 후르츠 롤 스틱은 두가지 농도의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도톰하게 차오른 입술을 만들어주는 볼륨 레이어링 스틱이다.한 번의 터치로 투톤 립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7호는자몽 핑크컬러와 붉은 빛의 오렌지 컬러로 차분하면서도 생기있게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제품을 개봉하면 윤기가 나는 모습에 딱 봐도 촉촉한 제품임을 알 수 있다.

손등에 발색하면 고발색 딥한 컬러에 딱풀같은 쫀쫀한 텍스처로 이루어진 Core 부분과 미디움 내추럴 컬러에 소프트 크리미 텍스처로 이루어진 Outer 부분의 색상차이를 또렷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생긴 색상 차이를 잘 블랜딩해서 펴발라주면 자연스럽게 불륨있고 생기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 손등에 발색하면 고발색 딥한 컬러에 딱풀같은 쫀쫀한 텍스처로 이루어진 Core 부분과 미디움 내추럴 컬러에 소프트 크리미 텍스처로 이루어진 Outer 부분의 색상차이를 또렷하게 확인할 수 있다.

아래 사진들은 일주일동안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보며 찍은 사진이다.

 

 한가지 색상보다는 두가지 농도의 컬러와 텍스처가 레이어링되어 한결 풍부하고 완성도 높게 메이크업이 완성되는 느낌이다.

또한 바르고 나면 굉장히 촉촉했는데 하루종일 끈적끈적이 아닌 촉촉하게 유지됨을 느낄 수 있었다.
각질이 들뜨거나 주름이 부각되는 현상이 전혀 없이 오랜시간동안 지속됐다.
 

사용시 주의 할 점은 소프트 크리미 제형이다 보니 조금씩만 빼서 조심히 사용해야 한다.
 

발색     ★★★★
텍스처   ★★★★
향       ★★★★★
디자인   ★★★

이 품평은 컨슈머와이드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