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에서 현장체험 창업특강 진행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부대찌개전문점 ‘박가부대찌개’가 오는 26일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에서 현장체험 창업특강을 진행한다.

▲ '박가부대찌개’가 오는 26일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에서 현장체험 창업특강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박가부대찌개)

박가부대찌개측의 설명에 따르면  현장체험 창업특강은 수많은 위기와 불황 속에서도 41년간 한결같이 지켜온 원앤원㈜의 창업 성공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하는 자리다. 박가부대찌개 브랜드소개, 2016년 창업시장 분석과 함께 창업마인드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창업 전 사전에 필요한 준비사항들과 창업성공확률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교육하며 직접 박가부대찌개 직영점을 방문해 메뉴를 시식해보고 매장 분위기를 체험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 최기만 센터장은 “창업 경쟁 상황 속 실패를 줄이기 위해서는 맛과 매장 분위기 등은 기본이고 인건비를 비롯해 임대료, 부자재비, 소모품비 등 매장 운영에 필수 항목인 고정 비용에 대해 꼼꼼히 살펴 브랜드를 선택해야 한다”며 “박가부대찌개는 소형 평수 창업이 가능해 임대료 부담을 최소화하고, 본사가 직접 원재료 구매 후 공급하는 방식을 통해 수익 구조를 개선해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박가부대찌개 성공창업특강은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 참석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