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비타 컬러 후르츠 롤스틱 평가점수 별4개

[컨슈머 와이드 - 김수윤하 컨슈머애널리스트]제목처럼 가을가을한 색상을 내뿜는 립스틱을 사용해 보았다.

사용한 제품은 스킨푸드의 '비타 컬러 후르츠 롤스틱 1호 오디 품은 단아롤'.

여러가지 다양한 색상들이 있었지만 16년 9월 9일에 출시된 신상이니 만큼 가을가을한 색을 내뿜는 1호 색상도 나온 것 같다.

가격은 3.7g 15.500원이다.

가장 흥미로웠던 것은 두가지 색상으로 그라데이션 하기 좋은 제품이라는 것이다.

안쪽은 좀 더 딥한 컬러의 쫀쫀한 텍스쳐, 바깥쪽은 좀 더 자연스러운 컬러의 크리미 텍스쳐를  레이어링 하면 예쁜 입술색이 되었다.

   
▲ 립스틱 케이스  디자인이다.
   
▲ 두가지 색이 예쁘게 레이어링 되어있다.
   

▲ 좀 더 색상을 자세히 보기 위해 손에 테스트 했다.

 두가지 색이 자연스럽게 발색되었다.

그리고 딱 봤을 때는 약간 매트하겠다 싶었는데 발랐을 때는 너무나도 촉촉했다. 이유는  보습에 좋은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오일, 코코넛 오일, 딸기씨 오일 등이 함유 되어 있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 촉촉한 립 연출을 좋아해서 매트한 립스틱을 잘 쓰지 않는 편이고 항상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는데 이 제품은 주름 부각이나 들뜨는 것 없이 아주 예쁘게 잘 발려서 정말 좋았다. 다른 제품들에 비해 확실히 촉촉한 편이다.

하지만 촉촉한 제형의 단점은 지속력 약하다는 점이다. 음식을 먹으면 음식에 다 묻어나올 정도로 지속력은 약한 편이다. 휴지로도 다 닦일 정도 였다.

   
▲ 입술 주름에 끼이는 것 없이 매끈하게 발린 것을 볼 수 있다.
   
▲ 부드러운 텍스쳐와 달달한 향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매일 사용해본 결과, 화장을 하지 않았을 때도 진한 화장을 했을 때도 언제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였다.   화장을 하지 않았을 때는  얼굴색과의 조화가 좋았고 화장을 했을때는 좀 더 진한 컬러의 다른 립 제품과 섞어 사용했더니 정말 예쁜 컬러가 나왔다.

   
▲ 아주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발색된다.
   
▲ 진한 화장을 했을 때에는 좀 더 진한 색의 립스틱을 섞어  사용했다.
   
▲ 연한 화장을 했을 때
   
▲ 화장을 하지않은 얼굴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 밝은 색상의 옷과도 잘 어울린다.

또한, 향도 너무 중요한데  달콤한 향을 좋아하는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비타민 특유의 달달한 향을 지니고 있어서 입술에 괜한 자신감도 생기게 했다.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에 좋은 립스틱 같아서  재구매 의사가 있다.

-------------------------------------------------------------------

※전체적인 평점 ※

디자인 ★ ★ ☆ ☆ ☆

보습 ★ ★ ★ ★ ★

발림성 ★ ★ ★ ★ ☆

향 ★ ★ ★ ★ ☆

수분 지속 ★ ★ ★ ☆ ☆

 

이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