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비타 컬러 후르츠 롤스틱 1호'오디품은 단아롤' 점수 별4개

 

 
 

[컨슈머와이드-이정효 컨슈머애널리스트] 가을이 다가온 만큼 가을맞이 립 컬러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그 중  스킨푸드 비타 컬러 후르츠 롤스틱은 이번 가을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을 만한 립제품이다.

비타 컬러 후르츠 롤스틱은 두 가지 농도의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도톰하게 차오른 입술을 만들어 주는  볼륨 레이어링 롤스틱이다.
총 8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1호, [오디 품은 단아롤]을 사용해 보았다.

   
▲ 비타 컬러 후르츠 롤스틱 케이스

가격에 비해 케이스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비타 컬러 후르츠 롤스틱은 두 가지 농도의 컬러 그라데이션으로 도톰하게 차오른 입술을 만들어 주는 볼륨 레이어링 롤스틱이다.
요즘은 한 가지의 색상으로 립 메이크업을 끝내지 않고 대부분 여러가지 컬러로 레이어링하는 것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이 제품은 두 가지 색상을 한 번에 바를 수 있어 편리했다.

   
▲ 두 가지의 컬러가 돋보이는 비타 컬러 후르츠 롤스틱

Core:  딥한 컬러와 딱풀같은 쫀쫀 텍스쳐
Outer: 미디움 내추럴 컬러와 소프트 크리미 텍스쳐

사용해 본 1호 [오디 품은 단아롤]은 가을이면 제일 사랑받는 말린 장미 컬러이다.
가을에 어울리는 차분하고 단아한 느낌의 투톤 립을 표현할 수 있다.

   
▲ 발랐을 때의 발색

이렇게 손등에 바르면 두 가지의 색상이 자연스럽게 레이어링 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입술에 바르면 촉촉하며 쫀쫀하게 발리고 입술에 착  붙는 느낌이 좋았다.
주름부각이 없으며 있는 각질도 잠재워 줄 것 같은 크리미함 또한 느낄 수 있었다.
입술 보습에 좋은 올리브오일, 아보카도오일, 코코넛오일, 딸기씨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톤 다운된 컬러로 단아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었다.

만족스러운 밀착력과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을 것 같은 비타 컬러 후르츠 롤스틱.다른 색상들도 꼭 사용해 보고 싶다고 생각했다.

 

★스킨푸드 비타 컬러 후르츠 롤스틱 전체 총점★

발색:★★★☆☆
텍스쳐:★★★★★
색감:★★★★☆
향:★★★★★
디자인:★★★★☆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