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초콜릿티라떼’, ‘블랙티라떼’, ‘그린티라떼’, ‘타로티라떼’ 중 1잔 + 한정판 르크루제 자이언트 머그 1개를 세트로 구성 판매

▲  공차코리아는 신메뉴 ‘티라떼’ 4종을 마시면 한정판 르크루제 자이안트 머그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한다고 21일 밝혔다.(사진 제공:공차코리아)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공차코리아는 신메뉴 ‘티라떼’ 4종을 마시면 한정판 르크루제 자이안트 머그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출시기념 이벤트에 제공되는 '공차 X 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은 신메뉴 ‘초콜릿티라떼’, ‘블랙티라떼’, ‘그린티라떼’, ‘타로티라떼’ 중 1잔과 르크루제 자이언트 머그1개를 구성한 패키지로 특별 할인된 2만900원에 판매돤다.

신메뉴 ‘티라떼’ 4종은 선별한 프리미엄 블랙티 잎차를 차가 가장 맛있는 95℃ 물에 우려내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잘 우려낸 블랙티에 홍차 초콜릿, 녹차, 타로 등 티라떼의 풍미를 더해줄 재료들과 따뜻한 우유를 넣어 블랙티의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달콤하고 짭쪼름한 맛의 밀크폼을 얹어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르쿠르제 머그는 따뜻한 색감의 ‘공차 레드’와 신선한 찻잎이 떠오르는 ‘스페셜 그린’ 중 선택 가능하며, 견고한 스톤웨어 제품으로 제작돼 장시간 음료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차 마케팅실 이은영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보다 많은 고객 분들이 신메뉴와 함께 한정판 르크루제 머그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라며 “쌀쌀한 날씨에 어울리는 공차의 따뜻한 신메뉴와 르크루제 머그로 포근한 티 타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 X 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은 특수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20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