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ll R.N.A. Power Cream 평가 점수 별 4개

[컨슈머와이드-김수윤하 컨슈머 애널리스트] 이번 겨울 나기용으로  sk-ll 제품을 선택했다. 믿고 보는 sk-ll다보니 민감성 피부임에도 잘 사용했다. 제품은 2주간 사용했다.

▲ 제품 외형 사진이다.

 

 

▲  흘러내리진 않지만 부드러운 액체 제형이다.

이 제품의 가장 특별한 점은  굉장히 가벼운 제형이라는 것. 가을,겨울은 물론이고 봄,여름에도 충분히 사용해도 될 것 같다.

 

 

용량  50g / 13만원 대

      80g / 19만원 대

 

솔직히 가격은너무 부담됐다. 요즘에는 성분도 착하고 저렴이로 나오는 크림 제품들이 워낙 많은데이 가격으로 내놓았다는 자체가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말하는 것 같다.sk-ll라는 이미지 때문인지 몰라도 2주가 아니라 계속 꾸준히 쓰면 이 가격만큼의 효과를 꼭 볼 것 같다고 생각했다.

그래도 대학생들보다는 20대 후반부터 30,40대 여성들이 쓰기에 가격 부담도  적고 효과도 아주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요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피부가 까칠해지기 시작했는데 이 제품을 계속 사용하다 보니 피부가 왠지 안정감을 찾는 듯 하다고 느꼈다. 제품 자체에 피부의 본래 리듬을 되돌려주는 기능이 있어 보인다.

▲ 1일 사용

 

 

▲ 2일 사용

 

 

▲ 4일 사용

 

 

▲ 6일 사용

 

 

▲ 8일 사용

 

 

▲ 10일 사용

 

 

▲ 12일 사용

 

이 power cream은 탄력적인 피부와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빈틈 없게 채워진 모공, 주름을 천천히 없애주는 데에 효과를 보여주는 제품이다. 그렇지만 본인은 아직 탄력 없이 넓어진 모공이 있는 피부도 아니고 주름 피부도 아니기 때문에 2주간 동안  눈에 띌 만한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

그래도 피부가 안정된다는 느낌은 분명 받았으니 이 제품이 꼭 필요한 피부 타입이 매일 쓰게 된다면 2주 후부터 확연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처음에 말했듯  제품의 발림성이 매우 좋고 편해서 왜 그런가 찾아 보았더니, 인간의 본래 피부 구조와 비슷한 라멜라 크림 제형으로 만들어 졌기 때문이였다.

은은한 아로마 향도 매우 좋았다.

(라멜라 크림 제형이란 유분/수분의 보습성분이 샌드위치처럼 층층이 분포되어 오랫동안 탱탱함과 촉촉한 윤기를 피부에 준다.)

 

▲ 14일 사용한 뒤 화장 한 모습

 

보통 자기전에 토너와 스킨 바른 뒤에 바르고 잤는데, 다음 날 화장이 아주 잘 먹는 것을 보니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 같다.

가격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이 제품이 정말 필요할 때가 되지 않으면 구입하진 않을 것 같다.그러나가격이 많이 낮아진다면 재구매 의사 OK.

 

-------------------------------------------------------------------

<요약 평가>

디자인  ★★★★★

보습    ★★★★★

발림성  ★★★★☆

향       ★★★☆☆

수분감  ★★★☆☆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