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선수들의 다운 자켓에서 영감, 숏자켓 후드 탈부착 가능

▲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NB 프로다운’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뉴발란스가 계절에 맞춰 다운 자켓 신제품을 선보인다.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NB 프로다운’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프로 선수들이 겨울철 스포츠 액티비티의 전후 웜업을 위해 입는 다운 자켓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탁월한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다운을 사용해 기능성 및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발열 안감을 사용해 체감 온도를 높여주며, 생활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원단을 적용해 땀, 습기에 강하고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 시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고안했다. 길이에 따라 숏자켓과 롱자켓 두 가지 스타일로 나눴다.

NB 프로다운 숏자켓은 짧은 기장으로 활동성이 강화되었으며, 후드 부분의 탈부착이 가능해 상황에 따라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후드를 탈착할 시 트렌디한 블루종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으로 열 손실을 최소화한 NB 프로다운 롱자켓은 강화된 보온성과 더불어 팔의 움직임이 불편하지 않도록 입체 패턴으로 설계되었다. 특히 밑단 지퍼를 위로 올릴 수 있도록 하여, 긴 기장감에도 불구하고 앉거나 보행 시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뉴발란스는 NB 프로다운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4일까지 다운 네이밍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발란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NB 프로다운 숏재킷과 뉴발란스 맨투맨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6일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뉴발란스의 ‘NB 프로다운’ 숏자켓의 가격은 31만9000원, 롱자켓의 가격은 45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