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 레드 계열 드라이 플라워 컬러 사용

▲ 홀리카홀리카가 가을에 연출하기 좋은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가을에 연출하기 좋은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1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이번 네일 컬렉션은 자연의 바람과 햇살이 빚어낸 드라이플라워 컬러에서 착안, 심플하고 단아한 레드·브라운 계열 컬러 6종과 은은하고 우아한 펄 광택을 부여하는 쉬머 컬러 2종,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글리터 컬러 2종 등 총 10종으로 구성되어 손 끝에 스타일리쉬한 가을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모든 피부톤에 조화롭게 어울려 세련된 네일 스타일링을 완성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손톱에 바르는 순간 눈부신 광택과 선명한 발색을 선사하고 우수한 지속력으로 시간이 지나도 처음 도포한 듯 빛나는 반짝임을 유지하는 것도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빠르게 건조되는 ‘퀵 드라이’ 효과로 네일 도포 시 발생하는 찍힘, 벗겨짐 현상을 최소화시켜 혼자서도 간편하게 네일 케어를 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10종 중에서도 레드 계열의 드라이플라워를 연상시키는 ‘가을밤 코스모스’와 ‘해질녘 튤립’은 2016년 F/W 시즌 트렌드 컬러로, 홀리카 홀리카의 ‘프로:뷰티 에나멜 볼립 틴트 F/W 리미티드’ 제품과 함께 매치해 사용하면 더욱 고혹적인 이미지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한편, ‘베이직 네일즈 F/W 드라이플라워 네일 컬렉션 10종’ 중 일반 컬러는 10ml, 2000원이며 쉬머와 글리터 제형은 25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