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에스테 페이스 마스크’ 4종 출시, 데일리부터 특별 케어까지

▲ 아리따움이 집에서도 관리실처럼 케어가 가능한 살롱에스테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매장 아리따움이 집에서도 관리실처럼 케어가 가능한 살롱에스테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으로 ‘살롱에스테 페이스 마스크’도 내놨다. 

‘살롱에스테 페이스 마스크’는 1일 1팩으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제품부터 1주일에 한 번 특별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세라마이드 슬리핑 마스크, 그린 워시오프 마스크, 소프트 필링 마스크, 블랙티 워시오프 마스크의 총 4종이다. 

세라마이드 슬리핑 마스크는 투명 젤타입으로 데일리 슬리핑팩으로 사용하기 좋은 고보습 영양팩이다.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극건성 피부에게 유용하다.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의 각질층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며 피부 재생시간인 저녁에 발라주면 밤새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그린 워시오프 마스크는 피부의 각질과 모공을 관리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워시오프 마스크이다. 마스크에 함유된 고운 팥 스크럽은 피부 표면의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준다. 또한 마스크 사용시 피부 노폐물이 흡착되고 쿨링효과로 모공을 촘촘하게 해주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 청량감과 탄력을 경험할 수 있다. 

소프트 필링 마스크는 안색 개선과 각질 제거를 도와주는 부드러운 필링 마스크이다. 어성초 추출물 등이 피부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주며 블랙 헤드뿐만 아니라 화이트 헤드의 정리도 도와준다. 블랙티 워시오프 마스크는 쿨링 진정과 탄력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블랙티 발효물이 피부를 건강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주며, 휘핑크림 같은 부드러운 텍스처가 쿨링 효과로 피부에 탄력과 산뜻함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세라마이드 슬리핑 마스크, 그린 워시오프 마스크, 소프트 필링 마스크, 블랙티 워시오프 마스크 4종의 용량은 80ml, 가격은 8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