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 진행

▲ 폴리폴리(Folli Follie)가 지난 11일 GS SHOP에 입점해 오픈 기념으로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폴리폴리가 GS샵과 손을 잡고 온라인 채널로 영역을 확대했다.

그리스 패션 시계 & 쥬얼리 브랜드 폴리폴리(Folli Follie)가 지난 11일 GS SHOP에 입점해 오픈 기념으로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폴리폴리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사랑을 받아 왔던 제품들 중 ▲이니셜팔찌, ▲미니 세라믹 워치, ▲로즈골드 메탈 워치, ▲펜던트 목걸이 세트 등의 품목들을 선별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폴리폴리의 철학인 크리에이티브, 코스모폴리탄, 패셔너블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을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하고자 한다면 이번 GS SHOP 오픈 기념 ‘7일간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적극 이용하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이 브랜드는 설명했다.

폴리폴리 관계자는 ““GS SHOP 오픈은 폴리폴리의 국내 소비자와 더 가까워지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 폴리폴리를 아껴주신 국내 소비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보다 큰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폴리폴리 그룹은 글로벌 패션을 주도하는 선두 주자로, 28개 이상의 국가에 진출해 있다. 폴리폴리 그룹은 폴리폴리와 영국 주얼리 업체 Link of London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를 디자인, 생산, 마케팅하고 있다. 폴리폴리 그룹은 Duty Free Shops(면세점) S.A와 Duty Paid Shops(납세필 취급점) S.A.에 대부분 입점해 있고 그리스 여행 소매 분야에도 참가하고 있으며, 또한 동시에 그리스와 발칸의 도•소매 부문을 주도적으로 이끌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