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비타 컬러 후르츠 롤스틱 7호 점수 별 3개 반

[컨슈머와이드-이로운 컨슈머애널리스트]

▲ 7호 살구품은 당당롤의 외관이다.

스킨푸드의 비타 컬러 후르츠 롤스틱은 그라데이션을 표현하기에 최적화되어 도톰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볼륨 레이어링 롤스틱이다.

▲ 코어 부분과 아우터 부분의 모습이다.

코어 부분은 짙은 농도의 컬러, 아우터 부분은 자연스러운 컬러로 이루어져 있다. 두 가지 컬러가 소프트하면서 크리미하게 어우러져 좀 더 풍부하고 볼륨있는 입술을 만들어 준다.

▲ 손등 테스트로 그라데이션을 확인해 보았다.

보습에 좋은 올리브오일, 아보카도 오일, 코코넛오일, 딸기씨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어 각질 들뜸이나 주름 부각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하게 컬러감 있는 입술을 유지 할 수 있었다.

▲ 립컬러가 오랜 시간 유지된다.

살구품은 당당롤 7호는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컬러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추천한다. 코어 컬러는 고명도, 고채도의 자몽핑크이며 아우터 컬러는 붉은기가 감도는 차분한 오렌지 색상이다.

 

▲  7호는 웜톤 피부와 매우 잘 어울렸다.

 

지나친 매트함 없이 부드럽게 입술에 감기어 오랜 시간동안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투톤의 색상이 함께 잘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연출 할 수 있으며 제품명과 같은 플럼 향이 마음을 사로잡았다. 웜톤 퍼스널컬러 사람들에게 매우 추천하며, 진한 메이크업 보다는 내츄럴한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할 것 같다.

▲  살구품은 당당롤은 내츄럴 메이크업에 잘 어울렸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 입술보호제를 바른 후 파운데이션으로 립톤을 정리한다면 더욱 자연스럽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립컬러를 오랜시간 동안  지속할 수 있다.

 발색     ★★★
 텍스처   ★★★★
 향       ★★★★★
 디자인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 입니다.

▲ 데일리 메이크업의 립컬러로 추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