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여개 품목 할인 대상, 6일부터 오는 10일까지

▲ 미샤가 1400여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가을 시즌 세일’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1400여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가을 시즌 세일’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10일까지 5일 동안이다.

이번 세일에는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할 마스크팩 전품목이 50% 할인 판매된다. 각각의 제품마다 그린티, 꿀, 대나무 등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특색 있는 원료성분이 함유된 ‘퓨어 소스 셀 시트 마스크’ 15품목과 제품별로 수분, 보습, 안색 등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 ‘허브 인 누드 시트 마스크’ 5품목 등이 포함됐다. 손상된 머리카락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매끈하게 가꿔줄 ‘프로큐어 헤어트리트먼트’와 짙은 가을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라브와 오드 퍼퓸’도 절반 가격에 제공된다.

메마른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는 ‘모이스처 코팅 틴트’, 피부는 물론 지치고 피곤한 마음까지 상쾌하게 케어해 주는 ‘쥬시팜 바디로션, 샤워젤’ 등은 30% 저렴해진다. 2016 F/W 시즌 메이크업 제품인 ‘베네치안 에디션’과 귀엽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언즈 에디션도 일부 제품이 20~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 ‘이번 세일은 미샤의 인기 품목은 물론 F/W 신상 품목까지 포함돼 더욱 풍성하다”며 “가을철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피부 관리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