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플랜 어메이징 월드'부스 운영...빅3 이벤트 티켓,반려견 스카프 제공

▲ 반려동물 사료 전문 네슬레 퓨리나가 대전 반려동물 문화축제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 : 네슬레 퓨리나)

[컨슈머와이드-김하경 기자] 반려동물 사료 전문 네슬레 퓨리나가 대전 반려동물 문화축제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슬레 퓨리나의 전문점용 대표 브랜드 프로플랜(PRO PLAN)이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대전 엑스포 시민광장과 갑천변 일대에서 열리는 반려동물 문화축제에 메인 협찬사로 참여한다.

네슬레 퓨리나에 따르면, 이번 반려동물 문화축제(DAAF)에서 프로플랜은 '프로플랜 어메이징 월드'를 콘셉트로 하는부스를 운영한다. 행사 당일 반려인들에게는 프로플랜 빅3 이벤트 티켓과 반려견 스카프가 선작순으로 배부된다. 이와 더불어 프로플랜 제품 투표 이벤트, 영상퀴즈 이벤트, 잭팟 이벤트등에 참여해 티켓 뒷면에 스탬프 3개를 프로플랜 신제품인 ‘프로플랜 옵티뉴트리션’체험 샘플이 제공된다.

프로플랜 부스내에 포토존에서는 반려견과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 프로플랜 신제품 외 퓨리나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도 판매된다.

프로플랜 관계자는 “ 프로플랜은 최근 업그레이드된 옵티뉴트리션을 출시하고 1000명의 체험단을 모집했는데 5900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릴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어었다. 현재 체험단들에게 제품 효능과 기호성 등 제품력에 관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반려인들의 축제인 대전 반려 동물 문화축제에서 프로플랜 옵티뉴트리션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