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와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해줄 메이크업 제품 다양한 혜택 제공

▲ 아리따움이 10월 프로모션일 시작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리따움이 10월 프로모션일 시작했다. 5만원이상 고객에게 ‘아리따움 X 키티버니포니’ 콜라보레이션 담요를 증정한다. 이밖에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일 아리따움에 따르면, 1일부터 7일까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특별 기프트로 개성있는 패턴 패브릭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키티버니포니와의 콜라보레이션 한 ‘아리따움X키티버니포니’ 담요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단 한정수량이다.

또한 다양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힘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1만개 한정으로 70ml 대용량 사이즈를 선보인다. 제품 구입 시 슈퍼 바이탈 5종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빈틈없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마몽드 보습장벽 크림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은 마몽드 25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기획세트를 크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성은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정품과 함께 사용할 때 더욱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스킨과 에멀전(25ml) 그리고 마스크 1개로 이루어져 있다. 단,  1일부터 16일까지 한정수량 판매된다.

 속부터 촉촉한 피부를 위해 아리따움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기초 제품 프로모션으로는,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스킨 & 에멀전’,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스킨 & 에멀전’, 한율 ‘진액 스킨 & 에멀전’, 라네즈 ‘퍼펙트 리뉴 스킨 & 에멀전’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브랜드의 에센스 제품 추가 구매 시에는 30%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아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가을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줄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도와줄 라네즈 ‘비비쿠션 화이트닝’과 세럼 오일 성분을 더해 촉촉한 입술로 만들어줄 라네즈 ‘세럼 드롭 틴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단,  1일부터 16일까지 한정수량 판매된다.

가을철 소홀히 하기 쉬운 남성 피부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올인원 제품에 대해서도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마몽드 맨 ‘올인원 에센스’,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를 구입하면, 깔끔한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줄 미장센 ‘파워스윙 왁스’ 본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오페 ‘에어쿠션 전용퍼프’, 미장센 ‘데미지케어 파워 K 오일’과 미장센, 려의 염색약 전품목에 대해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단, 에어쿠션 퍼프는 1일부터 2일까지 한정 진행된다.

아리따움의 ‘10월 프로모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